본태박물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정보

여행지|2018. 6. 23. 07:00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섬인 제주도에 여행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국적인 자연관경에 반하여 거주하는 경우도 있고, 제주도에서 일을 구해서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수도권 처럼 대중교통인 지하철이 없어 조금은 불편할 수도 있지만 버스로도 얼마 든지 원하는 장소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섬이고 가볼만한 여행지도 다양합니다.


여행을 하면서 박물관에 꼭 들리신다면 추천을 해드릴 곳이 있습니다. 제주도에 위치한 본태박물관입니다. 본태박물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본태박물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정보


본태박물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정보


제주도에 위치한 본태박물관은 전통 공예와 현대 미술을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분관은 서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 1관, 제 2관, 제 3관, 제 4관, 제 5관 등을 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지불을 하여야 합니다. 어린이, 가족, 학생, 교사를 위한 교육도 있습니다. 공예나 미술에 관심이 많으시면 교육을 들어보시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해을 떠나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에 좋아요~!!



본태박물관이란?


본태박물관이란?


본태박물관은 전통과 현대의 공예품을 통해 인류 공통의 아름다움을 탐색함을 목적으로 하는 박물관입니다.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직접 설계를 하였고, 건축물 수준도 훌륭합니다. 대리석을 연상케 하는 건축가 고유의 노출콘크리트와 건축 요소로 차용이 된 빛과 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전시, 교육, 세미나, 강연 등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입장료

입장료


본태박물관 입장료는 일반 대인 20,000원, 청소년 14,000원, 소인/경로 12,000원입니다. 제주도민 대인 16,000원, 청소년 11,000원, 소인/경로 10,000원입니다. 장애인/국가유공자 대인 9,000원, 청소년 9,000원, 소인/경로 9,000원입니다. 단체는 일반 대인 15,000원, 청소년 10,000원, 소인/경로 9,000원입니다.



만 36개월 이하는 무료입니다. 제휴할인도 됩니다. 제휴업체는 포도호텔, 디아넥스 호텔, WE호텔, 서귀포호텔, 빠레브호텔, 바오토피아 박물관이 해당이 됩니다. 유의사항은 사전 증빙제시 필수입니다.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 투숙기간 및 관람 당일에 한합니다. 참고하세요~!



관람시간


관람시간


관람시간은 주중 10:00 ~ 18:00, 주말ㆍ공휴일 10:00 ~ 18:00입니다. 주중, 주말ㆍ공휴일 시간은 동일합니다. 단체관람신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시설안내

편의시설안내


편의시설은 bonte shop(기념품 가게), cafe bonte(커피점)가 있습니다. bonte shop는 전통공예를 응용을 한 기념품과 뛰어난 현대 디자인 제품 등 본태박물관에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하였습니다. cafe bonte는 제1 박물관 1층에 위치하고 있고, 현대적 인테리어 공간에서 커피, 음료와 함께 여유로운 만남과 담소를 즐길 수 있는 품격있는 휴식공간입니다.



오시는 길

오시는 길


본태박물관은 제주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지도와 주소를 통해 오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운전을 하여 오신다면 네비게이션에 본태박물관을 검색을 하여 오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도 오실 수도 있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762번길 69 (삼천리 380)

문의 : 064-792-8108

홈페이지 : http://www.bontemuseum.com/main.php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천리 380 | 본태박물관
도움말 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