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독일마을 펜션지도 및 간이음식점 정보

여행지|2018. 6. 19. 18:02

우리나라에 바다는 3면으로 둘러쌓여있고, 남해에는 경치도 아름다운 독일마을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펜션들이 많아 경상도 여행을 하신다면 독일마을에 가시는 분들도 많아요. 세계 각지의 마을을 우리나라에도 조성을 한 곳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중해마을입니다. 지중해와 비슷하게 건축물이 다양합니다.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이 날 수도 있습니다.


독일마을의 규모도 크고, 파독전시관에서 역사에 대해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1년에 한 번은 맥주축제를 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축제에 몰리기도 합니다. 맥주축제에도 참여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독일 현지에서 참여를 하는 것이 소원이겠지만 유럽으로 갈 여건이 잘 안된다면 국내에 독일마을에서 맥주축제를 즐기시는 것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남해독일마을 펜션지도 및 간이음식점 정보



독일마을은 경상남도 남해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해 대표적인 여행지는 다랭이마을, 남해대교, 보리암, 한려해상국립공원 등이 있습니다. 바다와 자연이 함께하는 좋은 장소로 꼽히기도 합니다. 이 중에 다랭이마을은 살면서 꼭 가보아야 하는 남해 여행지입니다. 여행 버킷리스트가 있다면 목록에 추가해놓으세요~!


아래는 여행에 좋은 글입니다.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을 가신다면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아요~!!



남해독일마을


남해독일마을


남해독일마을은 2000년도 부터 공사를 하기 시작을 하여 서서히 인기있는 여행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14년에는 파독전시관이 완공이 되었습니다. 1960년도에 산업역군으로 독일에 파견이 되어 한국 경제발전에 기여를 한 독일거주 교포들이 한국에 안정적으로 정착을 할 수 있도록 삶의 터전을 제공을 해주고, 독일의 이색문화를 경험하는 관광지 개발을 위해 조성을 한 곳입니다.


남해독일마을 펜션지도

남해독일마을 펜션지도


남해독일마을에는 다양한 펜션이 있습니다. 관광안내소에는 남해관광팜플릿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독일마을에 펜션이 있는 길을 따라가면 아름다운 바다를 보실 수 있습니다. 펜션이 1 ~ 41번까지 펜션지도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약은 미리 하여야 합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펜션이 있을 거에요.


남해독일마을 간의음식점


남해독일마을 간의음식점


독일마을 간의음식점은 주민들이 직접 운영을 하는 독일식 포장마차 도이쳐 임비스입니다. 도이쳐 임비스는 독일어로 독일 포장마차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포장마차나 푸드트럭이 있듯이 독일에도 다양합니다. 독일식 맥주와 소시지를 구입을 하여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여행지의 관광기념품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남해독일마을 파독전시관


남해독일마을 파독전시관


독일마을 안에 파독전시관이 있습니다. 파독전시관은 2014년 6월 28일에 개관을 하였고,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에 파독을 주제로 하여 건립이 된 유일한 전시관입니다. 과거에 우리나라에 경제발전의 원동력이 되었던 역사의 현장을 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역사여행을 선호하신다면 파독전시관을 추천을 합니다.


남해독일마을 오시는 길

남해독일마을 오시는 길


남해독일마을은 남해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 버스를 타고 올 수 있습니다. 남해읍 버스터미널에서 이동, 지족, 동천 또는 이동, 내산, 은점 노선을 타셔야 독일마을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운전을 하여 오시다면 네비게이션에 직접 검색을 하여 오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92

홈페이지 : http://xn--q20b22d63gstp7hax35e.com/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1154 | 독일마을
도움말 Daum 지도

댓글()